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Blog Article


하지만 그에 준하는 실력과 아가씨들을 보유한 가게들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그중에서도 메린커피 농장은 광활한 농장을 멋진 조형물로 꾸며두었는데, 곳곳의 그네, 분수, 마차 등 이국적인 포토 스팟에서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가장 인기있는 커피 농장 중 한 곳입니다.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달랏은 해발 1500m 이상의 고원지대에 있어 연평균기온이 약 18℃도 정도로 베트남에서도 시원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땀 한방울 흘리지 않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편 스파365 호이안 픽드랍 차량은 하루 4회 정해진 시간에 셔틀 형태로 확장 운행되며, 90분 마사지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샤워실은 개인 샤워실이지만최대 2명이서 이용 가능하기에나머지 인원은 로비에서 기다리는 동안주의사항을 읽어보라 하셨다.분실 위험성 때문에 악세사리를 미리 빼두는 게젤 중요한듯!


당연하게도 이런 업종은 후발주자일수록 괜찮은 게 기존 업체들의 단점이란 단점은 보완하고 나오기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죠. 여기는 서비스랑 손기술 자체가 워낙에 뛰어나서 저역시도 쉬고 싶을 때 겸사겸사 자주 들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물가가 동남아에 비해서 비싸긴 하지만, 바다를 생각한다면 좋은 후보일겁니다.


반면 본스파는 최신건물에 화려한 인테리어 넓은 6층 건물이 통째로 스파 운영으로만 이용되고 있어 보다 깔끔하고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가족, 커플, 어린이 동반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규모가 있는 편이고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들이 많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어서인지, 보통 중국 여자들이 가격대가 있고, 마사지 가격도 어느정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로컬 업소는 좀 양날의 검으로 마사지 퀄이나 아가씨들 상태가 매우 오르락 내르락 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하지만 영업 시간도 멋대로고 미리 연락을 안주시면 거의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 다음에 누우라고 말한 후 본격적인 마사지를 진행해줍니다. 마사지 도중 가끔 "괜찮아요?"라고 한국어로 물어봐줍니다. 사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제 기억으로는 마사지 시작 전 어떤 마사지를 원하는지 (집중 부위, 강도 등) 간단한 설문조사를 했던 것 같아요. 몸에 외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설문지에 적으시면 그 부분은 피해줍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 중의 하나가 마사지를 받는 것이었기 때문에 마사지샾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어요.


장소는 한 곳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변에 마사지 장소를 더 만들어 여기저기에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다. (우리 역시 다른 곳에서 받음) 예약을 안 하고 가서 그런 듯. 마사지 업소에 방문하시게 되면 최대한 위생과 청결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업체 중 유일하게 사우나가 가능한 점도 특징 중에 하나이고, 누루 서비스 역시 선택이 가능한 인원이 따로 있으니 이용자의 선택의 폭이 아주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매니저들 서비스 역시 적극적이기에 가장 추천하는 업체입니다. 다낭 마사지는 베트남에서도 가장 특색있고 개성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안양op 안양오피사이트 안양 오피 안양 오피

Report this page